직원 포털: 언제 어디서든 정보에 액세스하세요.
직원 포털은 OPTIM8 SOLUTIONS INC에서 개발한 무료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으로 Optim8 HCM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이 모바일 앱은 직원들이 이동 중에도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항상 움직이며 정보에 접근해야 하는 직원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.
직원 포털 앱에는 직원들이 쉽게 업무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. 이 앱은 직원들이 일정을 볼 수 있도록 하며, 가용성 요청을 입력하고 휴가를 요청하고 승인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. 또한, 허용된 경우 직원들은 근무 시간을 볼 수 있으며, 출근/퇴근 시간과 총 근무 시간을 보여줍니다. 이 앱은 쉽게 탐색할 수 있으며, 직원들이 업무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